눈가루) 12시간 버스트 연구해보고 총평하겠다


ㅈ구데기 밸패 전 버스트에 비하면 구조가 좋아진건 맞다

근데 존나 약한거까진 아닌데 딜이 약하긴 하다


허수가 잔재랑 비슷한데 

실전까지 따졌을때 버스트가 잔재보다 8~10%는 쎄야한다

구조가 잔재가 더 좋다


저렇게 해줘도 허수배율이 지금 너프먹은 망소빙이나 패싱 권왕보다 약하다

얘네보다 허수가 낮으면 실전에서 무조건 더 약하다


그래서 난 딜때문에 이번 밸패 만족하지는 않는다

허수만큼은 무조건 블레가 더 쎄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