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은 숙제가 많니 적으니
맵을 잘만들었니 못만들었니
뭐 이런건줄 알았는데
나즈자타 진주할때도 나는 괜찮았는데
이번에 나익탈하고 확실하게 깨달음

나익탈 버섯위 올라갈때
언더마인 자동차로 벽에부딪힐때
나락에서 이벤트할때
영섬 기타등등

저는 날탈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