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임 근데 지금은 인벤러로 봐주길 바람
블레이드는 뭘 바라는거임?

(과거)
??? : 잔재 트리시온 ㅈㄴ세네 사기캐 아님?
잔재 : 뭔 소리임 저 딜 뽑기 ㅈㄴ 어려운데 실전에서 불가능함;;
인기 : ㅇㅇ 맞음 잔재는 루메같이 허수딜에서나 딜뽑기 좋지 실전가면 족쇄가 많아 그래서 A최상위급인듯
??? : 캬~!~ 대인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현재)
잔재 : 잔재 계수 1.15인데 A에 두고 버스트는 왜 S에 둠?
인기 : 님들이 실전딜 뽑기 어렵다며요;; 버스트 밸패로 저점보완 패치했어요;;
(쿤겔라니움을 워로드 끼고 루메마냥 패는걸 보며)
잔재 : ㅅㅂ 잔재가 버스트보다 세잖아 근데 왜 잔재는A고 버스트가 S임?

인기 : 
(놀랍게도 실제로 유튜브 테러 당하며 달린 댓글들 중에서도 그나마 정상적인것만 취합 한거임)

ㅅㅂ 도대체 뭘 원하는거임? 잔재 북미 지표를 봐라 할 때 
ㅇㅇ 맞지 잔재는 루메누스같이 가만히 있는 대상으로는 센데
실전에서는 어려워 라고 할 때는 캬~!~ 대인기 하더니
이제는 잔재가 계수가 더 센데 왜 버스트가 티어가 더 높냐고함;;
(잔재보다 계수 센 직업이 5개도 안됨 근데 A에 둘때는 왜 A에 두냐는 댓글이 단1개도 없었음ㅋㅋ)
그래놓고 루메마냥 잡는 워로드낀 쿤겔라니움은 왜 잔재가 이기냐고함

애초에 내 티어표는 고점 지향 티어표가 아닌 종합적인 티어표이고
주관적인 의견을 8시간 20분동안 이야기했음

아무튼 버스트(인기) VS 잔재(인벤러) VS 잔재(인벤러)
딜빵 뜨자고 글 올려두었으니 관심있으신분은 읽어보고 신청해주세요
+ S티어가 아니라는 글이 있는데 같은 S인 야성, 충모닉, 황후, 억제, 유산도 딜빵 신청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