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밀린거 때문에 실망해가지고 좀 그랬는데

사람들이 마을 칙칙해서 싫다고 한거 반영해서
마하라카에서 살게 다 꾸며놓고...

기존이랑 똑같이 낸게 아니고
하익도 바꾸고 ... 매칭모드랑 이거저거 신경많이 쓴거같아서...
그래도 준비 많이 했구나 싶네

근데 항상 똑같은
대규모 패치당일에 오류 많은거는 어떻게 안되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