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09
조회: 11,645
추천: 101
준비 많이 했구나 싶네스토리 밀린거 때문에 실망해가지고 좀 그랬는데
사람들이 마을 칙칙해서 싫다고 한거 반영해서 마하라카에서 살게 다 꾸며놓고... 기존이랑 똑같이 낸게 아니고 하익도 바꾸고 ... 매칭모드랑 이거저거 신경많이 쓴거같아서... 그래도 준비 많이 했구나 싶네 근데 항상 똑같은 대규모 패치당일에 오류 많은거는 어떻게 안되나봄
EXP
191,453
(25%)
/ 210,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운세 
by. 백병준
by.새롬
by. 빵그리
by.스네벤
by.깡총님
by.아이스크림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