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4:08
조회: 110
추천: 0
모코코캠프 하다가 갑자기 든 생각인데이거 스토리를 봐야하는건 사실 유입이고
기존 유저는 아는거라 스킵해도 상관없는데 오히려 임티 받으려고 기존 유저들은 이거 밀고있고 유입들은 임티 하나 안받고 말지 뭐 하고 스킵할거 같냐 왜 기존 유저도 귀찮아서 스킵한 사람들 많긴 하겠지만 일단 나는 그래도 임티 나왔는데 나중에 나만 없으면 좀 글치 하고 미는중...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