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스토리를 봐야하는건 사실 유입이고
기존 유저는 아는거라 스킵해도 상관없는데

오히려 임티 받으려고 기존 유저들은 이거 밀고있고
유입들은 임티 하나 안받고 말지 뭐 하고 스킵할거 같냐 왜

기존 유저도 귀찮아서 스킵한 사람들 많긴 하겠지만
일단 나는 그래도 임티 나왔는데 나중에 나만 없으면 좀 글치 하고 미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