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배럭 1740인데 여기잇는 8겁작합성해서 나이스단할까 고민중인데
혹시모를 나중 패치를 대비해사 그냥 나이스단하지말까 생각도 들어서 어떡하지 고밍돼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