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인 사람이 주사위 무적되는데

후공은 쳐낼 수 있는 주사위라 주사위 내려 놓으면

선공이 다시 공격권 가져옴 이게 맞음?? 

선공이 너무 유리한데? 근데 난 선공 잘 안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