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45
조회: 139
추천: 0
다들 각자 본인 직업 불쾌한 점에 대해 말해보자타 직업 머리채 잡지 말고
각자 생각하는 개선사항 딜량 이런 거 말고 불편한 사항에 대해서만 적어봅시다 일단 난 창술 1. 단타 뭉가 - 내 딜량을 운에 의지해야 하는 개같은 감성 그래서 난 마용창식이로 도망감 2. 위에 단타 뭉가랑 어느정도 연결되는데 과도한 치피증 - 뭉가 크리와 노크리 데미지가 5배 정도 차이남 3. 피면기 적음 - 스페와 절룡세 끝 요새 직업들 개선되는 것 보면 주력기에 피면 달려있는 경우가 많은데 적필 하나라도 피면 주면 안 되니? 4. 주력기 백스텝 + 차징 홀딩 등 긴 시전시간 - joat 체감 예시 : 종하 2관 적필 눌렀는데 3연저가 패턴 나오면 무조건 날아감, 세르카 백이 가시지대에 바짝 붙었을때 무조건 3스택 쌓고 시작, 성당 1관 안전지대도 같은 느낌 5. 확치 구조의 문제 - 트포로 확정치명을 주는 트리가 대세인 상황(특치연격 제외)에서 치적을 따로 조정하지 못 함. 결국 치적 시너지를 받아도 조정불가에 의미없는 상황 번외) 이번 밸패에 연격창술 아크그리드 뎀증 스킬을 지정해줬는데 거기에 왜 맹룡난무가 있는 건지 도저히 이해 불가. 이것만 봐도 밸패 담당자의 창술에 대한 이해도가 0에 수렴한다고 생각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