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식스맨은 나름대로 최소한의 애정은 주면서 키우는 편이라
나름대로 정확하게 볼 줄 아는데
창술은 성능도 성능이지만 패치 방향성이 진짜 개 석나감
개발진이 걍
접어 쳐 접으시라고요 하면서 유저들 뚜드려패는 느낌임
밸패 거지같이 받는 애들 중에서도 권위자 급인 호크를 심지어 본캐로 키우고 있음에도
종합적으로 따졌을때 현시점에서는 창술이 좀더 화가 날 정도임
방금도 유저 계층화랑 엮어서 주저리주저리 쓰다가 걍 지움 할일없이 앉아서 뭐하는건가싶어서 날도 더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