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27
조회: 138
추천: 0
창술 생각만 하면 밸패글 장문으로 쓰게됨![]() 난 식스맨은 나름대로 최소한의 애정은 주면서 키우는 편이라 나름대로 정확하게 볼 줄 아는데 창술은 성능도 성능이지만 패치 방향성이 진짜 개 석나감 개발진이 걍 접어 쳐 접으시라고요 하면서 유저들 뚜드려패는 느낌임 밸패 거지같이 받는 애들 중에서도 권위자 급인 호크를 심지어 본캐로 키우고 있음에도 종합적으로 따졌을때 현시점에서는 창술이 좀더 화가 날 정도임 방금도 유저 계층화랑 엮어서 주저리주저리 쓰다가 걍 지움 할일없이 앉아서 뭐하는건가싶어서 날도 더운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