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죙일 펄쩍펄쩍 뛰는데 좀 짜증나네
예전에는 기믹때문에 구멍 찾아서 얼어있느라 자주 뛰댕기진 않았는데 기믹 다 날리고 짤패만 하니 계속 쳐눕히기만 해서 ㅈㄴ 불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