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카투카 온라인을 휴대폰으로 즐기시는 분이 많아서 모바일로 구현해보았는데 UI 구성하는게 꽤나 어렵더라구요... 아마 초기 단계라 버그도 많고 UI도 구리다고 생각해서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사람들 환영
  • 미적 감각이 있으신 분
  • 한마디 해주실 수 있는 분
  • 듀얼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