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32
조회: 203
추천: 0
기공 레이드돌려보니까 딱 눈가루티어에 맞는거같음![]() ![]() 파티에 전태+패턴 억빠좀잇긴햇는데 딜찍기준으로가면 역천은 S 상위권이 맞는거같음 딱투력으로가면 S상위도 애매하고 S중위도 조금은 애매한.. 그 어딘가 그래도 둘 중 하나 골라야한다면 중위에 가깝지않나 싶음 세맥은 222코어가 메인인데 레이드에선 못써봐서 평가하기 애매하네
2011-07-28 03:23:48 에 가입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