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에 전태+패턴 억빠좀잇긴햇는데 
딜찍기준으로가면 역천은 S 상위권이 맞는거같음
딱투력으로가면 S상위도 애매하고 S중위도 조금은 애매한.. 그 어딘가
그래도 둘 중 하나 골라야한다면 중위에 가깝지않나 싶음
세맥은 222코어가 메인인데 레이드에선 못써봐서 평가하기 애매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