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할때도 츄델로 시작했다가 랭커찍고 접고
던파 할때도 소울브링어 랭커찍고 접고
성향은 그냥 씹 성능픽이고 외형은 그렇게 신경안씀
재미 = 딜뽕이라 구조 불편한거 신경도 안쓰는듯..
기공사 이번에 개편 받고 날아올랐으니까 기공하라 해야하나
각성기 몰빵 코어 잡으면 재밌어할거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