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까 이딴거 나오는거 알지만
걍 씹 운vs운 이라고 생각할테니까
걍 점수 초기화되게
게임시작 버튼 아래에 리셋 만들어주던지
주사위 굴리는 화면에서 점수 깎여도 괜찮으니까
다음판 다음판 무한정 누르게 해주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