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제일 구린 막내 폿인 폿키리가 4400점
4200점 슬레 4400점 기상 대충 랏딜러 한자리

전태 스펙안봄방도 아니였음 그런데 전태 2700 올계승 6겁작 당당하게 지원옴
아무리 전태라도 2000은 좀 이러니까 파티원 모두 어이없다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상황

거절 때리고 3800점 지원오셔서 환수사 받고 출발

그런데 1관 2관 환수사 밑강 슬레투사
쪽팔리다고 '투사 미안합니다' 남기고 슬레님 세르카 끝나자 마자 바로 도주

요즘 폿들도 하르카 3000점이던데
2700 전태 괘심해서 안받은거지만 그 전태에 그 슬레면 못깰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