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린이 패턴 어글 먹어서 리트가 나길 했냐
사라져서 소환이 안되는 버그가 있길 했냐
보스 패턴에 맞아 죽길 했냐
매혹 걸린 파티원을 죽이기라도 했냐
이동 명령 내렸는데 안오기라도 했냐

뭔 패치만 있다 하면 왜 교감을 못살게 구는거임??
상소 개편되고 사기 소리 들으니까

켈시온 아덴 수급량 너프하고
서머너 깡통 너프도 이어서 몇 차례 진행하고
그러면서 교감에 대한 조정이 있긴 했음?

항상 우리 마리린이 공대에 폐를 끼치진 않을까
신규 레이드 나올 때 마다 눈치 존나 보면서
우리 애가 실수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자동입력 준비하는
교머너 마음을 알긴 하냐?

평소 밸패는 기대도 안한다
기대하면 그만큼 실망하니까

근데 구조개선이래서 진짜 오랜만에 기대해봤는데
이따위 패치 해놓고 잠이 오냐?

그나마 정 붙이고 하던 유저들도 다 접혔다

고령화 시골 마을에 딸랑 몇 가구 살아서
불합리함에 시위도 못하는게 현실이다

몇 년에 한 번씩 오는 푸드트럭 기대했다가
도착하고 보니까 출장뷔페 갔다가 남은거 짬처리하는데
기다림의 결과가 이게 맞나 싶다 ㅆㅂ

기대라도 하지 말게 하던가
말 할 기운도 없던 사람들 건드려서
조롱하는 이 상황이 존나 억울하다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