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04
조회: 7,785
추천: 62
교감이 너네한테 뭐 잘못했냐?마리린이 패턴 어글 먹어서 리트가 나길 했냐 사라져서 소환이 안되는 버그가 있길 했냐 보스 패턴에 맞아 죽길 했냐 매혹 걸린 파티원을 죽이기라도 했냐 이동 명령 내렸는데 안오기라도 했냐 뭔 패치만 있다 하면 왜 교감을 못살게 구는거임?? 상소 개편되고 사기 소리 들으니까 켈시온 아덴 수급량 너프하고 서머너 깡통 너프도 이어서 몇 차례 진행하고 그러면서 교감에 대한 조정이 있긴 했음? 항상 우리 마리린이 공대에 폐를 끼치진 않을까 신규 레이드 나올 때 마다 눈치 존나 보면서 우리 애가 실수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자동입력 준비하는 교머너 마음을 알긴 하냐? 평소 밸패는 기대도 안한다 기대하면 그만큼 실망하니까 근데 구조개선이래서 진짜 오랜만에 기대해봤는데 이따위 패치 해놓고 잠이 오냐? 그나마 정 붙이고 하던 유저들도 다 접혔다 고령화 시골 마을에 딸랑 몇 가구 살아서 불합리함에 시위도 못하는게 현실이다 몇 년에 한 번씩 오는 푸드트럭 기대했다가 도착하고 보니까 출장뷔페 갔다가 남은거 짬처리하는데 기다림의 결과가 이게 맞나 싶다 ㅆㅂ 기대라도 하지 말게 하던가 말 할 기운도 없던 사람들 건드려서 조롱하는 이 상황이 존나 억울하다 그냥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