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싱당하는 직업은 그 기준이 납득하기 힘들고
구조가 편하다고 약한것도 아니고 불편하다고 쎈 것도 아니고
신캐는 나오면 항상 좋고
그렇데가 본캐급을 신캐나올때마다 휙 바꾸기엔 매몰비용감당 안되고
그렇다고 모챌익을 본캐한테 먹이기엔 너무 손해가 크고
어처피 시간지나면 6캐릭은 어지간하면 넘을건데
그때마다 모챌익은 추가되니 잉여자원만 넘쳐남

그냥 전캐릭 초딩화에 모든 숙제가 편하고
모챌익으로 계속 생기는 잉여자원도 딸깍으로 편하게 해결 할 수 있는 방안이 생기긴 해야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