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으 예전이랑 플레이 감성이 너무 달라져서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모르겠음 그리고 연구도 너무 중구 난방이라 멀가지고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스킬들 왜이리 모션이 길어...

하  역시 진작에 버리길 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