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층에 음식점같은 다른 건물은 없고 주차장이고 2층부터 있는 빌라?인데 바퀴벌레같은건 안나오겠죠? 집주인+부모님도 같은 건물 사신다고 함 내부는 깔끔해보였음

2. 본가에 있는 컴퓨터+공유기를 들고 가면 집에도 새 공유기를 설치해야하죠? (본가에 있는 공유기가 만약 인터넷기사님이 설치해준거면 들고가도 괜찮은거임??)

2-2. 인터넷은 설치되어 있다고 하던데 설치를 위해 선이 새로 필요한가요?

자취를 처음 해봐서 도움을 구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