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a서버키우는데 b서버로 가고싶음

근데 지금 서버이전이없으니까 b서버에 점핑받고 키우고싶은데

만약나중에 서버이전나와서 a서버캐릭 b서버로옮길수있음? 내실은 b서버꺼 따라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