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 버스트 s티어 입니다.
블레유저들 : 아무리봐도 잔재가 a인데 버스트가 s라고? 말이 안되요..
인기 : 꼬우면 딜빵 뜨시죠
블레유저들 : 갑자기요? 예 뭐 그러시죠(개떡바름)
인기 : 그래도 제 생각이니까 s인건 변함없습니다.
블레유저들 : 아니 인기님 생각이 있는만큼 저희 생각도 있는거죠
인벤러들 : 와 블레유저들 또 스트리머 한명 묻으려고 살인스텝하네 음침하다 음침해
블레유저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