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루가 이야기 한거마냥 예 제 생각입니다.
님생각도 맞고 제생각도 맞습니다.
하면 이제 컨텐츠 끝내야되는데 그러겠냐고...

걍 이슈 갈드컵 좋아하는 로벤남일 뿐임
방송 몇번 보니까 누군가랑 계속 싸우고 있더라
30추 대댓글로 싸움하는 느낌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