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빡치네

우리 가비슈 살려내라
호탕하게 하하하 하고 웃던친구 살려내라

아자란 시체는 왜 머리통 없이 내 발 밑까지 날라오냐

팍씨 게르디아는 왜 타죽어야하고
금강아재는 왜 죽어야하고

이 내캐릭터 야발 싸가지없는련은
시안할배 뒤도 안돌아보고 그냥 튀네 개양아치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