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셔님 팔찌 정리글에 무공이 좋다는 얘기가 있어서 뜨자마자 좋아했는데 2024년에 작성된 것이더라구요.

최근 여론(상재? 나오고) 은 무공 돌리시는 추세이신 것 같은데 저는 무공이 2줄이라 나중에 좀 더 강화하게 되면 효율이 두배로 떨어지는 꼴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