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25
조회: 88
추천: 0
근데 캐릭 관련해서는 커뮤에 계속 글쓰는게 맞음당장 스커로 예시를 들면
호랑이 좋아해서 시작한 사람 많은데 미네랄킥 나오고(다른게 호랑이였어도 먼저 선보인게 미네랄킥인거에서 실격임) 풍신을 진짜 좋아해서 쓰는줄 알고 코어를 풍신 쓰게 만드는 코어 나옴 기획하는 놈들이 캐릭을 모르는거 티 진짜 존나게 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