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2명 모코코2명
서폿1명은 숙련자인듯

딜러들 무빙이 그냥 나 처음 트라이했을때 그 무빙임..

그냥 기믹만 들어가면 뒤지고 1관 망치찍기 3번하는거 피하려고 밖으로 나가기까지 하더라... 거기고 가시인디

찐 모코코는 왜 레이드부터 막히는지 알수있었어

딜은 내가 50퍼 밀어서 빨리빨리 진행된듯 모코코딜러 3명이 였으면 시간 좀 걸렸을듯

싱글 이후에 필요한 계층화는 맞는거 같다. 전멸기믹에서도 리트는 없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