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50
조회: 213
추천: 0
부계정으로 세르카 매칭 후기딜러2명 모코코2명
서폿1명은 숙련자인듯 딜러들 무빙이 그냥 나 처음 트라이했을때 그 무빙임.. 그냥 기믹만 들어가면 뒤지고 1관 망치찍기 3번하는거 피하려고 밖으로 나가기까지 하더라... 거기고 가시인디 찐 모코코는 왜 레이드부터 막히는지 알수있었어 딜은 내가 50퍼 밀어서 빨리빨리 진행된듯 모코코딜러 3명이 였으면 시간 좀 걸렸을듯 싱글 이후에 필요한 계층화는 맞는거 같다. 전멸기믹에서도 리트는 없더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