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부터 로아하면서 느낀건데

로아에서 뭐를 하려면 무조건 그 npc앞까지 가야하는게 ㅈㄴ 불편했음

마하라카 맵에 필요한거 싹다 밀도 높게 다박아놔서 편해졌는데

이거 이벤트끝나도 비슷한 맵 내줫으면 좋겠네

그리고 여기서 더 바라는건 섬,필보,카게 매시 정각~03분 강제하는거에서 시간 아무때나 원할때가면 좋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