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돌질 수저는 유각이 더 비싼데 왜 수저라 불리는가
2. 저받보다 마효증이 훨 좋아보이는데 마나쓰는 직업들 다 쓰지않는건 왜 그런가

이 질문에 수치까지 상세하게 답해주실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