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18
조회: 177
추천: 0
힐 기싸움하는 서폿 << 이거 잣대가 좀 이상함절구란 건 기본적으로
큰 패턴으로 인해 파티원 두세명의 피가 빠졌거나 누군가 포션을 다 먹어서 남은 게 없어졌거나 아드탐 이후거나 트라이, 클경이라 숙련도가 부족하거나 할 때 주는거지 어그로 이쁘게뺐는데 지혼자 처맞고 피 지혼자만 걸레짝인 상황 << 에서 물약 안먹고 째고있는건 서폿이 기싸움하는게 아니라 딜러가 기싸움하는거임 그런 상황이면 당연히 먹는다고? 폿 백판만 해봐라 안 먹는 사람 존나많음 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