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구란 건 기본적으로
큰 패턴으로 인해 파티원 두세명의 피가 빠졌거나
누군가 포션을 다 먹어서 남은 게 없어졌거나
아드탐 이후거나
트라이, 클경이라 숙련도가 부족하거나

할 때 주는거지

어그로 이쁘게뺐는데 지혼자 처맞고 피 지혼자만 걸레짝인 상황 << 에서 물약 안먹고 째고있는건

서폿이 기싸움하는게 아니라 딜러가 기싸움하는거임

그런 상황이면 당연히 먹는다고?
폿 백판만 해봐라 안 먹는 사람 존나많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