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멀쩡한 정상인까지 같이 괴롭히는거야ㅋㅋㅋㅋㅋ
하나같이 로아 치정극 찍는애들보면 이제 둘중 한놈이 정신병 멘헤라가지고있는게 국룰이네 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