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진짜 저번 7주년 이벤트도 그렇고 축구이벤트도 그렇고 왜자꾸 이벤트에 운빨 가챠요소를 쳐넣는거임
그냥 이벤트는 이벤트답게 좀 즐기고 보상받아가면 안되는거냐고 ㅅㅂ
존나 화나네 개씨빨 진짜
말랑말랑 이라며 ㅅㅂ
주사위 개억까당해서 이벤트보상도 못받아가는게 씨발 말랑한거냐고 씨빨씨빨씨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