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19
조회: 175
추천: 0
변신캐 키우시는분들? 이거 나만 개꼴받음?이번에 슈모익으로 충모닉 좋아보여서 줬음
유틸도 좋고 딜도 준수하고 피면도 많아서 다 좋은데 아니 왜 ㅅㅂ 블래도 그렇고 충모닉도 그렇고 변신하면 키가 고정인건데! 캐릭을 하도 여러개 찍먹하면서 키워서 나름 카운터,이동기는 a 주력기는 r,f 이런식으로 배치 통일시켜서 플레이 했었는데 이건 뭐 변신하면 키배치가 안되니 카운터 치려고 본능적으로 a누르고 아차하는데 332라 a 잘못누르면 사이클 망가지고 카운터는 카운터대로 못치고 개꼴받는다 진짜 지금이 시대가 어느시댄대 2026년에 스킬 키배치도 맘대로 못하는 똥겜이 있다? ㅅㅂ ㅈ마게 쉑들 개발편의주의 진짜 토나온다 예전에 변신캐들이 하도 밑에 처박혀 있고 인구수도 없어서 안불탄건지 모르겠는데 이거 ㄹㅇ 바꿔줘야하는거 아님? 적응못하는 니가 ㅄ이라 하면 나 똥손 맞아서 할말없긴한데 ㅅㅂ 이번에 충모닉 유입도 많을껀데 이런건 좀 재깍재깍 바꿔라 ㅈ마게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