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에 2급습하라고 만든 캐릭터 3급습으로 개패고 다녀서 문제였던걸까
벨가버스를 해서 문제였던걸까

달소 코어가 패치됬지만 아무도 안쓴다
갈증은 패싱을 당했지만 아무도 달소로 넘어가지 않는다

무엇이 잘못된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