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38
조회: 124
추천: 0
앞으로 밸런스 패치는 상위권 유저를 기준으로 할것 같음![]() 전에 카제로스 나올때 이번엔 최상위권 유저를 기준으로 밸패한다고 굳이 언급한걸로 보아 기존에는 중간을 기준으로 패치를 했던것으로 보임 하지만 이제는 나메같은 고난도 레이드는 안된다 싶으면 포기하라는걸 보니 내부적으로도 유저군을 분리를 시켰고, 나메를 갈만한 유저가 아무래도 보다 더 밸런스에 민감할테니 나메 유저들을 기준으로 밸패를 진행하지 싶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