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3시가 주사위로 좃사기 쳐서 내 거를 막 쳐내고 내 필드에 내 주사위 없이 상대가 놓은 1 2 주사위로 범벅이 되어도 해탈해서 괜찮은데 

서렌이 없어서 가망없을 때 홀드 쳐눌러도 이 새끼가 내 남은 주사위 마저도 존나게 알까기하면서 티배깅하는걸 바라만 보다가 NPC 특유 스크립트 나와서 와 이거 재밌네요~~ 이딴 대화 보니까 ㄹㅇ 기분이 3배로 개같아짐 실력 개나주고 걍 운빨겜인데 7만점 칭호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