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고민 중인디, 기존 본부캐(70 50)는 그냥 유기 때리고 20배럭이었던 환수사 도화가를 본부캐 삼아서 가볍게 시작할까 고민 중... 아니면 익스캐릭 하나를 만들거나... 근데 스스로 만족이 될까 싶기도 해서리 망설이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