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갑 최소한, 진짜 최소가 21강이고
가능하면 23강까지 쭈욱 찍어줘야하는데

최근에 25강 찍은애들은 파괴석이 5,6만개밖에 없음
5,6만개로는 21강은 커녕 15강도 못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ㅈ됐네   지금이라도 패키지사서 파괴석 쟁겨둬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