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03
조회: 144
추천: 0
25강 늦게 찍힌케릭들 파괴석 너무 없다 완갑우짬?완갑 최소한, 진짜 최소가 21강이고
가능하면 23강까지 쭈욱 찍어줘야하는데 최근에 25강 찍은애들은 파괴석이 5,6만개밖에 없음 5,6만개로는 21강은 커녕 15강도 못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ㅈ됐네 지금이라도 패키지사서 파괴석 쟁겨둬야하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