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향해줬으면 좋겠지만 나보다 바닥인 친구들도 많다보니 패싱한건 그렇다쳐도 존나게 불쾌한 애미리스 마나소모량, 쥐좆만큼 짧은 마엘시간 연장정도 편의성은 해줄줄 알았는데 시발 좆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