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건드려줫는데 결국 딜은 제자리거나 떨어지면 욕할꺼라
건드려주면서 상향도되야하는데
지금보기엔 딜량이 상향그만치 할정돈 아닌 캐릭들은 그냥 그대로 딜이 구린캐릭 될때까지 기다렷다가 해주고 그러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