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1~3만 나오고 상대는 5~6만 나오고

연승 좀 한다 싶으면 바로 주사위 1~3만 죽어라 나오다가 큰거 나오면

바로 상대한테 쳐내기 당하고 이거 확률 장난 한거 같은데

그렇지 않고서야 연승 끊기고 첫판은 왜 주사위 운이 좋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