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15
조회: 146
추천: 0
주사위 버그 있는거 같은데??나는 1~3만 나오고 상대는 5~6만 나오고
연승 좀 한다 싶으면 바로 주사위 1~3만 죽어라 나오다가 큰거 나오면 바로 상대한테 쳐내기 당하고 이거 확률 장난 한거 같은데 그렇지 않고서야 연승 끊기고 첫판은 왜 주사위 운이 좋은거임?? ![]() ![]() ![]() ![]() ![]() ![]() ![]() ![]()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