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23
조회: 116
추천: 0
님들 이거 가능한지 한번만 봐주세요원래 1680 기공하고 1700에 코어 없는 배마가 있었는데 1680 기공한테 모배캠 먹이고 마하라카 섬에서 퀘스트 깨니까 1700 찍으면서 코어를 얻었음 이제 여기서 모배캠을 1700 배마한테 주고 모배캠에서 주는 재화로 자력으로 배마가 1710도 찍고 코어도 파밍하고 잼도 깎고 싱싱매 다니는거임 1700기공도 자력으로 1710 찍고 싱싱매 다니고 그러는거임 이거 어때요 가능할까요 사람들이 다 헷갈려해서 말이 달라요 누구는 모배캠 바꾸면 코어까지 뺏어간다고 하는데 공지 읽으면 또 그게 아니라서 너무 헷갈림 ㅠㅠ
EXP
8,999
(99%)
/ 9,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Ylem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