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18
조회: 187
추천: 0
창술 패치 의도만 따지면 좋은 거 같기도?![]() 창술 지표가 낮네? 다 일단 수치버프 뭉가로 스트레스 받았었지? 다단히트인 난무위주로 버프 연격이 고점세팅인데 어려워서 지표가 많이 낮네? 몹 통과기능 추가! 운명에 시너지 16초 추가! 연격은 몹통과나 시너지 자동 연장은 필요했던 거 맞아서 잘한건데 창술사 치피도 높은데 회심시너지에 코어도 회심효과라서 뭉가 뜨면 125억 뜨던 스킬이 30억 뜨고 그 판 dp는 둘째치고 대난투나 시간제 딜 밀기 기믹에서 1인분 못한다는거 그대로고 연격은 딜감소15퍼 쿨감60퍼 코어가 메인이라 저렇게 해줘도 스킬 소화에 허덕이고 여전히 어렵지 이번 패치 잘한 게 있는데도 캐릭터 구조가 특이해서 창술 유저들은 우리가 바라던 건 이게 아니야! 하는 상황이라 해야하나 난 해결법을 잘 모르겠음 ㅋㅋ 자체 치피를 주는 피해 같은거로 바꾸면 좀 나은가? 구조개선만이 답인거 같기도 하고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