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슬레 직게 개 작살났는데 누운걸로 1페이지 넘어감. 솔직히 창술사, 소서리스, 호크등 구조 작살 난 직업들 많음.  리메이크 좋은데 적어도 이벤트 전에 쓸만하게는 만들어 주고 그이후에 돌림판 돌려서 리메이크 하던가 해!!  

더퍼 할때도 구린 애들 얼마나 힘들었는데!!!  이걸 또 다른 직업들이 느끼게 만들어야 되냐고!! 

가끔 개선 해주는거 보면 옆구리 패치도 많은데 고집 그만 피우고 !!  좀!! 유저 의견좀 반영조 ㅁ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