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49
조회: 106
추천: 0
세구 남바정도는 싱글상점으로 풀어도 되지않을까 싶은데슈모익때 유입이 많기하고 접근하기좋은데
슈모익 기간이 끝나고 처음시작하는사람들은 아무런 혜택도없이 떠상도 언제 뜰지 모르고 15장을 산다는게 너무 가혹하지않나싶은데 차라리 남바 세구 정도는 싱글토큰으로 살수있도록하는게 나중을 위해서도 좋을거같은데 고인물들이 슈모익 기간도아닌 모코코 들어오면 이쉑 세구남바도 없네 하면서 배척하는데 차라리 싱글로 살수있게해놓으면 좋을거같은데 아닌가? 발탄 비아 정도는 카드 없어도 잡을수있을거같긴한데 그 2개정도 잡으면 바꿔줄수있는 정도의 토큰으로 딱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