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차원술사 기깔나게 키워보려고 하는데..
고대젬 준다길래 100시간 좀 고민됨,,
퇴근하고 피방가면 8시10분쯤 되는데 이거 분단위로 시간 반영 되나여
매일 9시간50분씩 채워도 50분 적용되는지 아니면 9시간만 적용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고대젬 1개가 피방비 10만원의 값어치를 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