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술사 나오는걸 봐야겠지만

모션이나 이펙트 등등 힘 꽤 준걸 보면

겨울에 알데바란 내면서 이거저거 단도리 시간 갖고
신캐는 패싱할거 같은 느낌이 드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