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복귀한 기념으로 안돌던 종하 같이 돌까하는데

지인 공부시킬려고 유튭 보고 공부시켰는데


2관 공략이 너무 길다고 부담스러워하는데

짤패까지 다 시켜야할려나

일단 다 보고 오랬는데

나도 초창기때 ㅈㄴ아프던거만 기억나서 일단 하고 오랬는데

지금 어떰? 짤패 다 숙지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