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무리 봐도 싱글 하드 순으로 갈거같은데

이제 노말 존재 이유를 모르겠음

지금이야 노말방 있지만 몇개월 뒤면 하나둘씩 싱글로 빠지면서 급격하게 줄어들거같음

귀속 비중 더 늘렸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