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연승 말고 그냥 점수제로 점수를 좀 높게 했으면 되는거아닌가 

가면 갈수록 점수도 높아져서 연승도 힘들어지고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네 

시발 절대 9연승에서 4번 떨어져서 그런거 아니다.

내가 못하나 싶어서 3~4번째 9연승은 AI 썼다 ㅅ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