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 스킬쿨 길고 경피면 빵빵하고 모션도 간결하니 저딴소리가 나오지
0.1초 점멸이 있어도 그거쓰다 딜로스나겠구만

뭔 헤드 포지셔닝이야 타대가 딱붙기만하면
그다음부터 백해드 옆구리를 왜 신경씀
옆구리 추댐이라도 주면 내가 옆구리 가봄